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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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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협동조합이 주 사무소 소재지 변경함에 따라 변경신고는 어떻게 하나요?
내용

Q. 협동조합이 주 사무소 소재지 변경함에 따라 변경신고는 어떻게 하나요?

협동조합의 주 사무소 소재지의 변경에 따른 변경신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<표18> 협동조합 주 사무소 소재지 변경에 따른 변경신고 방법



본 질의응답은 온라인 상담을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므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 보다 상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협동조합 누리집(coop.go.kr) 내 <상시상담>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협동조합 변경신고 어떻게 하나요? 협동조합명 또는 사회적협동조합명은 어떻게 바꾸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