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
통합검색

검색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자세히보기 - 제목,작성일,내용,첨부파일을 제공
제목 [안내] 협동조합 운영 관련 상담채널 안내
작성자 유사관리자
작성일 2025.05.07
내용 아래와 같이 협동조합 운영 관련 상담채널을 안내하오니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1.
협동조합 유선상담

 
1) 상담전화: 1600-1734
2) 운영시간: 평일 10~16(12~13시 점심시간,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3) 주요내용: 협동조합 운영 관련 문의 및 애로사항 상담 등
 
2. 협동조합 전문상시자문
 
1) 상담채널: 협동조합 홍보포털(www.coop.go.kr) -운영안내-전문상시자문 게시판 등록
2) 운영시간: 상시 질의등록가능 / 단, 사안에 따라 답변일 최대 5일 소요될 수 있음
3) 주요내용: 일반적인 사항 외에 전문분야의 상담을 원하는 경우
4) 참고사항: 법적분쟁, 수사중인 사안, 단순탄원성 질의, 협동조합과 무관한 질의, 협동조합 외 변호사, 행정사, 법무사, 회계사 등이 질의하는 경우는 상담지원 제한
 
3. 협동조합 경영공시 상담
 
1) 상담전화: 1544-5899
2) 운영시간: 평일(12~13시 점심시간,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2) 주요내용: 경영공시 작성방법, 절차 등 상담

4. 협동조합 홍보포털 시스템 문의
 
1) 상담전화: 031-697-6970
2) 운영시간: 평일(12~13시 점심시간,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3) 주요내용: 포털 로그인 오류 등 시스템 이용관련
 
첨부파일
2025년 협동조합 상생 성장 어부바 프로젝트 참여기업 모집 공고(~5/15) 다음글이 없습니다.